domingo, 2 de septiembre de 2012

아르헨티나 바이오 디젤 수출은 유럽 투기 불만은 "근거 및 일관성"입니다 주장


바이오 디젤의 아르헨티나 수출은 유럽 바이오 디젤위원회의 "근거와 일관성"주장으로 설명했다. 또한이 문제를 명확히하기 위해, 유럽 커뮤니티를 수행합니다 antidumping 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 발표했다.

유럽 ​​바이오 디젤위원회 CARBIO 대표 기관에 의한 이의 신청에 기초하여 공식 공보 바이오 디젤 아르헨티나,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하는 수입에 관한 반덤핑 절차의 개시의 통지에 게시 된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 후 아르헨티나에서 바이오 디젤의 수출은 "집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가 수행해야하는 활동 연구 협력을 제공"고 밝혔다.

"아르헨티나에서 바이오 디젤의 수출은 바이오 디젤의 유럽 연합 (유럽 바이오 디젤은 보드 EBB-)에 의해 만들어진 주장은 근거와 일관성이있는 것으로 증명하기 위해이 연구에 참여하는 반복"그는 comunciado CARBIO했다.
바이오 디젤 수출은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가 조사를 완료하고 아르헨티나에서 바이오 디젤의 수출에 반덤핑 관세을 순례의 아이디어를 포기 기대합니다. "

유럽 ​​연구는 세계 무역기구 (WTO)에 아르헨티나에서 정식으로 이의 신청을하라는 스페인의 정부가 추가 바이오 디젤 가져 오기 금지 주선 년 4 월에 그 이후로 제공됩니다.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