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ábado, 29 de septiembre de 2012

아르헨티나 : 아직 게시 또는 아르헨티나의 국내 가격이나 모바일 보존되지 않음



공식 불확실성은 지역 기업의 불확실성의 높은 학위를 생성합니다. "식물이 여전히 중단,"SME의 소유자했다. 다음 주 길레 모레노과 만나게됩니다.

국가 정부가 발행되지 않은 이후 최근 일 기업의 바이오 디젤 사이에 불확실성을 증가했다 이론적으로 고정 모바일 보존의 바닥에 위치하게 될 내부 참조 가격이나 제품의 가치 19%로.

"지연 이러한 결정을 formalizing 동안 식물이 여전히 어떤 기대도없이 정차하기 때문에 우리는 심각한 문제가있다"고 눈에 잘 띄는 사업가 Infocampo 부문을했다.

다음 주 수요일에 국내 가격과 인테리어 상무 장관 길레 모레노와 기업가의 그룹을 유지하기 위해 모임을 유지하는 모바일의 가치 출판과 관련하여 변경 어떤 종류의 온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업에 좋은 소식을 가져하기 위해 자세한 내용은와 회의를 떠나,"소스가 의논했다.

한편,이 부에노스 아이레스 (Buenos Aires)의도 (바이오 연료 천만 Arroyos SA)의 남쪽에서 처음으로 바이오 디젤 생산 공장의 소유자가 작업에 참여 비용을 충족 할 수있는 불가능에 의한 공장의 폐쇄를 발표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이 같은 결정을 쓴 감각을 처음이야. 우리가 8 파트너와 어떤 상처 대부분은 우리가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해야 하는가이다"Ronnny Kuhlmann, 회사의 사장은 말했다.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