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s, 25 de diciembre de 2012

쿠바 : 새 biofactories 녹색 연료 생산 증가


쿠바는 연료의 수입을 줄이고 "용기 스프로킷"로 알려진 비 식용 오일 트리에서 생태 연료를 생산하는 데 약 다섯 biofactories를 열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남아 오염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과학 이름은, 부시 "Jotropha curcas"입니다 높은 유질의 씨앗을 가지고 있으며 장 기생충이 아니라, 독성에 대한 무지의 섬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며, 현지 TV 보고서에 따르면.

쿠바는이 나무의 약 110헥타르을 가지고, 그들의 시딩도에 가능한 것입니다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농업 가치의 영역,"개발 협력을위한 스위스 기관의 지원이있는 프로젝트의 전문가들은 말한다.

첫 번째 산업은 연간 연료의 100여 톤의 생산 능력으로, 섬의 동쪽 끝에, 관타나모에 문을 열었습니다. 병렬는 국가의 중심에 비슷한 식물을 테스트에서 발견하고 Matanzas의 서쪽 지방에서 세 개는 더를 설치 할 계획입니다.

쿠바에서 생산이 바이오 디젤을 사용하도록 설정 첫 번째 차량이 복잡 첫 1천5백킬로미터을 둘러 기술은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응용 연구 센터를 안심 하셔도됩니다. "얻은 첫 400 리터 부분은 시골 차량 모델 토요타 HI LUX 2007 년에 미네랄 디젤과 혼합 70 %를 사용했다"기관의 이사, 엔지니어 호세 Sotolongo을 확인했습니다.

정부는 연료 비용과 늦은 쿠바는 재생 소스에서 소비 전력의 한 여섯째을 생성 할 희망에 저축을 달성하기 위해 전략을 개발합니다.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