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rnes, 11 de enero de 2013

바이오 연료의 숨겨진 위험


나는 연료의 숨겨진 측면에 발견하고, 바이오 연료 뒤에 숨어있을 법한 심각한 위험을 드러내는이 문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주의 깊게 읽는다면, 당신은 수십 년 동안 수면 상태에있다 환경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되는 것을,이 문제는 글로벌 혼란을 해방의 결말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멀리 이해할 것이다.

슬픈 일 수 있지만 문제를 아는 것은 그들를 해결하는 첫 걸음입니다 수 있습니다.

아킬레스

바이오 연료 : 생물학 또는 비즈니스?

(EcoPortal) - 우리는 식품 시스템의 제어를하고있다 신자유주의에 의한 복제에 대한 새로운 전략의 설계에 있습니다. 그것은 라틴 아메리카의 시골 풍경의 주요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어떤 결정 다국적 석유 회사, 생명 공학, 자동차, 대형 곡물 상인 및 일부 보존 기관의 전례 동맹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콩, 옥수수 또는 석유를 대체 할 수 사탕 수수에서 바이오 연료의 생산을 촉진하는 강력한 글로벌 캠페인을 향하고 있습니다. 환경 오염 : 칭의 (称 义)는 스탁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웨이브 환경의 문장에 업로드, 행성의 가장 큰 polluters은 새로운 공격을 출시했다.

유럽​​ 연합의 정상 회담은 바이오 연료에서 온 총 에너지 소비의 2,020 10 % 하였다. 미국은 주당 공장 공장 연료를 열어되어 이미 작동 1백20인치 그리고 같은 다국적 기업 - 여부는 GMOs Monsanto, Cargill Nidera하고 있으며, 업계의 거물 조지 Soros 등을 발명, 양조장과 새로운 종자의 창조의 주요 투자를 발표했다.

비즈니스 회의를 완료하려면, 조지 부시 대통령은 3 대 자동차 회사 - 제너럴 모터스, 포드 및 크라이슬러 - 방법 "바이오 연료의 다음 세대 제품을 적응."3 월에 만나

아르헨티나는 새로운 물결에 올랐습니다. 이 2 월 리베이트와 바이오 연료의 생산을위한 인센티브 제도를 만들어 26,093 규제 법률했다. 결과는 오는에 오래 있지는 않았어요. 작년에 옥수수의 가격 이상 배. 미국, 곡물의 세계 최대의 생산, 멕시코는 더 비싼 150%을 판매했다. 따라서, tortillas의 가격은 멕시코의 주식은 급격히 증가하고 대규모 시위를 촉발. 많은 들어, 첫 번째 종이었다.

레스터 브라운 지구 정책 연구소와 여러 미국 행정부의 전 직원들에게 이사 경고 : "는 에탄올 25 갤런의 탱크를 (100 리터) 작성에 소요 곡물의 양은 한 번만 한 사람을 먹이 충분합니다 일년 내내. " 그러니까, 그가 "인기 반란을 일으킬 수 800,000,000 운전자 세계에서 2,000 만 가난한 사람들 사이 곡물의 경쟁을."추가

또한 아르헨티나는 소비자의 주머니에 옥수수의 높은 가격을 느낍니다. 그는 지구를 촉구하고 모든 작물 따라서 상승 비용. 논쟁은 열려 있습니다.

사회 운동은 경고 목소리를 실행하고 현재 녹색 연료 양조장을 devenidas 기름에 의해 제기 된 것과 매우 다른 경관을 감상 할 수있는 많은 연구자가 없습니다. 영국의 저널리스트 조지 Monbiot 예를 들어, 계산을 한 만 바이오 디젤과의 자동차와 버스를 이동하는 2천5백90만헥타르가 심어 요구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영국에서만 5,700,000헥타르이 있습니다. 이 유럽에서 무슨 일이 생기면 식품 공급에 미치는 영향은 비참한 것입니다. "

리카르도 Mascheroni, Universidad Nacional 델 Litoral도 한 계산에서 연구원 : "오늘 세계 석유 및 바이오 연료 전달할 수의 굽기를 포기한다면, 헥타르의 전화 번호를 갖고 싶은 건 여러 행성에 해당 심었습니다." 미겔 Baltanás 엔지니어, CONICET의 선임 연구원도 겨우 2 %의 점유율을 바이오 디젤을 통합하기 위해 "글로벌 식물성 기름 생산의 50 %를 고용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서 우리가 추측 할 수 그 비율이 전체의 4 % 인 경우, 세계에서 생산되는 모든 야채 오일을 사용해야합니다 Marcheroni - 것을 추가합니다."

무엇 경각에 달려 와서하는 것입니다 무엇 개념이다 : 모든 인류를위한 사업이나 음식? 진실은 다국적 음식의 사업 지역을 없애기 위해 위협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논리적 결과로, 더 많은 기아 등 환경 피해가있을 것입니다. 때문에 그들이 제기되면서 바이오 연료뿐 아니라, 기후 변화를 완화하지 : "엔지니어가 이산화탄소보다 24 배 큰 온실 효과를 만들어 분위기에서 더 많은 질소 산화물을 Baltanás은 - 생산 바이오 디젤 포인트의 연소를 탄소 ".

다음 Mascheroni 및 기타 도착 결론은 : "우리는 필요하면 커버 등을 대다의 콩, 옥수수와 집의 침대에 다른 monocultures 어디 우리가 음식을 생산합니까?주세요 우리는 간장 이외의 다른 제안 다국적 식민지 시대에 직면하고 있으며, 수출의 기름이나 바이오 디젤은 물과 토양 영양분을 운반하고 우리에게 오염, 사막화, 생물 다양성 파괴와 품질의 손실을 떠날 생활. 달콤한 거래. "

엔젤 미구엘 Altieri, Agroecology의 의사와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의 교수는 사회 운동과 관련하여 가장 큰 환경 연구의 하나 인 바이오 연료 프로젝트에 어떤 비난 간주됩니다.

그가 말하길 : "바이오 연료는 생태 및 사회 비극입니다. 콩, 사탕 수수와 거대한 삼림 벌채를 만들어 기름 야자 확대 할의 에이커의 수천이있는 한 생산으로 식품 주권의 매우 큰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이미 콜롬비아, 아마존에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추가 높은 비료를 복용하고 구체적으로 Atrazine, 내분비 분화 "에 매우 유해 제초제로 생산 규모 기계 monocultures 증가합니다.

이 바이오 연료하기 위해 더 많은 기름을 소요 수행 된 모든 연구 쇼 때문 "바이오 연료 에너지의 개발은, 아무 의미도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옥수수 기름에서 에탄올의 경우 1.3 kcal의 kilocalorie 농산물의 바이오 에탄올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식품 시스템의 제어를하고있다 신자유주의에 의한 복제에 대한 새로운 전략의 설계에 있습니다. 그것은 라틴 아메리카의 시골 풍경의 주요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어떤 결정 다국적 석유 회사, 생명 공학, 자동차, 대형 곡물 상인 및 일부 보존 기관의 전례 동맹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그것의 기름을 교체 할 필요가있는 모든 에탄올을 생산하기 위해 미국은 여섯 번 표면 성장을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사실, 이미 진행중인, 라틴 아메리카의 국가에서 수행하고 될 것이 분명하다. 는 "식민 생물입니다.

출처 : EcoPortal - 기사 씨 아서 M.에 의해 Lozza

출처 : http://www.libreopinion.com/modules/wordpress/2007/06/29/el-peligro-que-ocultan-los-biocombustibles/

No hay comentarios: